숙박업 자동화 선도기업 벤디트가 OTA 예약관리 프로그램 ‘벤디트 채널 매니저’를 출시했다.
벤디트는 호텔 모텔 등 숙박업소에서 고객에게 객실판매를 위한 다양한 채널들을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전국 150여 업장에 제공하고 있다.
신제품 ‘벤디트 채널 매니저’는 야놀자, 여기어때, 네이버 등 OTA를 통합 관리하여, 호텔 등 숙박업소에서 고객에게 노출되는 모든 채널들을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채널 매니저는 기존 숙박예약플랫폼들이 자체적으로 보유하지 못한 기능들을 탑재함으로써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기존에는 각 채널별로 별도의 소프트웨어를 설치해야 했지만, 이번 신제품은 웹사이트 내에서 모든 작업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벤디트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그동안 축적한 노하우를 집약한 결과물”이라며 “숙박업계 종사자 분들의 업무 부담을 덜어주는 한편, 궁극적으로는 소비자 만족도 향상이라는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
숙박업 자동화 선도기업 벤디트가 OTA 예약관리 프로그램 ‘벤디트 채널 매니저’를 출시했다. 벤디트는 호텔 모텔 등 숙박업소에서 고객에게 객실판매를 위한 다양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