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율운영 B2B 플랫폼 ‘벤디트’는 무인 스마트자판기 매장플랫폼 전문 기업인 필굿이노베이션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벤디트는 클라우드 기반 객실관리시스템, 키오스크, 예약솔루션 등으로 숙박업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하는 기업이다.
벤디트 측은 “OTA , 도어락 , 키텍 ,IOT 키오스크 , 자판기 등 각종 객실 운영 데이터를 수집하여 서비스 영역을 대체함을 뛰어넘어 추후, 머신러닝을 통해 객실 최적 운영의 판단을 도울 예정”이라며, “지금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숙박업 시장과 더붙어 글로벌 진출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필굿이노베이션은 AI, IoT등 첨단 기능을 탑재한 앱연동 스마트자판기를 제조 및 개발 유통하고 있는 무인 플랫폼 전문 기업이다.
원격A/S, 다양한 결재기능을 비롯해 성인인증 공식 승인 주류자판기, 냉동 스마트 자판기, 커피 스마트 자판기 등 다양한 하드웨어 플랫폼을 기반으로 국내 특급호텔, 대기업, 관공서 등 다양한 분야에 진출 중이며 자체 통합 운영 솔루션을 통해 국내시장 확보 및 글로벌 진출을 진행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양사는 이번 MOU를 통해 벤디트의 숙박업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기술과 필굿이노베이션의 무인자판기(매장) 플랫폼 결합으로 새로운 비대면 시대에 맞는 다양한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출처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숙박업 자동화 선도기업 벤디트가 OTA 예약관리 프로그램 ‘벤디트 채널 매니저’를 출시했다. 벤디트는 호텔 모텔 등 숙박업소에서 고객에게 객실판매를 위한 다양한 …